XtGem Forum catalog

롤 잘하는법 / 롤 티어올리는법 / 정답은 정글 판테온 :: 디넛의 게임생활

남들이 뭐라고 하더라도 그냥 하고 싶은, 자신이 가장 자신있는 픽을 해주세요. 만약 자신이 챔프폭도 좁고 자신있는 라인도 적다면 그거 못하면 닷지하면 됩니다. 그리고 자신이 연습하고자 하는 챔프를 선택한 후 평타를 쳐서 미니언을 잡는 연습을 하면 됩니다. 자신이 정말 본래 실력보다 낮은 티어에 배정되어 매 게임마다 평균보다 더 높은 실력을 낸다고 가정할 경우, 아군의 변수는 자신을 제외한 4명이고, 적의 변수는 5명이다. 따라서 실력이 떨어지는 유저나 트롤이 속해 있을 확률은 자신의 팀보다 적 팀이 더 높으므로 자연스럽게 자신의 팀의 승률이 높아질 수 밖에 없다. 직접 실력을 키워서 티어를 올리고 싶으신 분들에게 강력 추천드립니다. 이번 주제는 롤 티어 올리는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해요. LP나 티어 하락도 없고, MMR에도 영향을 절대로 주지 않습니다. 만약 브론즈5 였으면 이번 배치고사에서 연승을 해도 실버로 갈 거에요. 1560 넘는데 실버1 갈 거라고 뜨기도 하더라구요. 이번 포스팅은 롤 시즌 종료일, 보상에 대해 하겠습니다. 그렇다면 이제 본격적으로 어떻게 하면 시너지를 낼 수 있을지, 아이템을 어떻게 조합하면 될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암살자 시너지를 맞추경우 딜 자체가 매우 쎄서 공템을 가면 오버딜이 됩니다.


암살자 마스터 이의 인게임 모션을 한 번 살펴볼까요? 회사 측은 지난 4월부터 5만 명의 LoL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약 한 달간 베타테스트를 진행해, 기존에 게임에 접속해야만 이용할 수 있었던 상점 기능을 언제 어디서나 쉽게 이용할 수 있어 긍정적인 반응을 받은 바 있다. 그래서 지난 시즌 세기말에도 배치 7승 3패로 골드5 가는 사례도 많았었지요. 지난 시즌에는 이렇게 해서 8승 2패 했던 기억이 있네요. 이번 글에서는 집중 공격 룬을 다루겠습니다. 특성과 룬을 전부 빼주신후에 시작합니다. 위의 글들에서는 게임 내에서 어떻게 어떤 마음가짐을 가지고, 어떤식으로 게임을 풀어갈지를 적어보았다면, 이번 글에서는 좀더 쉽고 게임 외적인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이번 시즌4에는 소라카가 모스트1 이 되어 버렸네요. 이 구조는 형성하는 기준은 게임에서 실력이다! 아마 이 포스팅을 보시는분들이라면 브론즈, 실버, 골드일텐데요, 필자도 처음엔 브론즈였지만 현재는 다이아2 입니다. 이 두가지 은하계의 추가로 게임의 다양성이 매우 크게 늘어났습니다. 지금 너무 사기라서 크게 밀리는 상성이없기때문에, 그래도 할만하실겁니다. 롤레벨업빨리하는방법 중에 가장 비효율적이지만 그래도 주는 경험치가 있으니 해봅니다.



다만 연인 투표가 보인다면 도둑임을 들킬 수도 있으니 유의. 그러므로, 팀원의 실수가 4배보다 훨씬 많이 보인다고 해도, 팀운이 없어서 그런 게 아니라 스스로의 잘못을 몰라서 그렇게 보인 것일 수도 있으니, 당신이 불운하게 졌다고 생각하는 게임의 리플레이를 고수에게 보여주고, 자신의 실수가 무엇인지 분석을 부탁해보는 것이 좋다. 저처럼 평범한 사람들은 그냥 닷지하는 게 제일 승률 잘 나오는 것 같아요. 미니언을 잘 먹을 수 있다면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적 챔피언이 미니언 뒤에 있을때 미니언을 공격해 데미지를 주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새로운 챔피언이 14개 추가가 되었습니다. 롤대리 많았던 암흑의 별 시너지는 변경이 되었습니다. 탑 3차 포탑까지 밀어낸 샌드박스는 그리핀의 병력을 잡았고, 쌍둥이 포탑과 넥서스도 터트리며 강등의 위기서 벗어났다. 이렐은 보통 미드 이렐리아 / 탑 이렐리아 두 가지로 나뉘는데요. 6레벨을 찍고 바로 미드 궁 로밍을 가는 모습입니다. 징크스는 지루함을 끔찍이 싫어하며 가는 곳 어디든 수습불가한 화끈한 사건들을 일으킨다. 닷지한다고 해서 점수 깎이거나 심해 가는 것도 아니에요.


픽창에서 빨리 아군 전적을 보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이건 배치가 아니더라도 계속 도움이 되는 방법이지요. 상대방에 탈주점수가 높은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한테 계속 갱킹과 로밍을 가주세요. 전시즌에 높은 티어였던 사람과 듀오를 하면 덩달아 MMR 올라가는 사례가 있어요. 왜냐하면 지금도 배치 끝난 직후에는 MMR이 높게 측정되는 사례가 많거든요. 같은 계급 티어라도 MMR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어디로 떨어질지는 라이엇만 압니다. 배치 중 연승을 거듭하면 MMR이 뻥튀기 되서 많이 올라갑니다. 단계를 올라가기 위해서는 LP라 불리는 리그 포인트를 승리를 통해 100점까지 채우고 그 상태에서 단계 승격전을 3판 중 2승을 해야 된다. 신짜오 스킨 중 윙드후사르 신짜오 대장군 신짜오가 굉장히 멋지니 한번 구매해 플레이 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CS는 길에 나타나는 미니언을 '막타'쳐서 죽이면 주는 골드 보상입니다. 이게임의 주는 뭘까요? 적챔프 바르는게 주 목적일까요? 이걸로 상대의 골드 보유상황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혹시나 팀원이 한다면 다른 공속이 빠른 원딜류 챔프나 노코스트 챔프를 활용하시는게 빠른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궁극기와 함께 적 위치로 W스킬을 바로 사용하면 모션 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대부분은 야스오가 적 딜러진을 공격을 해야한다고 생각하지만 은근히 한타때 아군원딜을 위해서 장막을 깔아주고 지키는 플레이도 좋음.


Back to posts
This post has no comments - be the first one!

UNDER MAINTENANCE